화사한 'MLBB 컬러'로 코덕들 최애템 된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1+1'

인사이트(좌) 사진 = 인사이트, (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립 제품이 있다.


바로 '겉보속촉의 정석'이라 불리는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비비드 코튼 잉크'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마치 내 입술 같은 편안함과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MLBB 컬러'로 출시 직후 코덕들의 최애템으로 떠올랐다.


쨍한 발색력은 물론 빈티지 감성을 얹은 차분한 분위기의 컬러들까지 '비비드 코튼 잉크'는 버릴 색상이 하나도 없다는 코덕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herie_falvor'


한때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를 '1+1'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비비드 코튼 잉크'가 1+1 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는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오랜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으로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색감 맛집' 이니스프리 답게 아름다운 꽃을 형상화한 'MLBB 컬러'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인사이트(좌) 사진 = 인사이트, (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컬러는 빛바랜 베이지 튤립, 핑크 튤립 부케, 말린 튤립 누드, 빈티지 플럼 튤립, 홍차 브라운 튤립, 로지 베이지 메이플, 피치 베이지 메이플, 노을빛 스칼렛 메이플, 브릭 브라운 메이플, 칠리 브라운 메이플 등 15가지로 구성됐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내용물을 입술 중앙부터 부드럽게 펴 바르고, 팁의 납작한 모서리 부분으로 입술 라인을 그리면 립스틱을 바른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 1+1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제품 가격은 개당 9,000원으로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개당 4,500원 꼴로 구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