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요기요서 '1955버거+치즈스틱+콜라+치킨랩' 단돈 '5천원'

인사이트Instagram 'ajejxpfptk11'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 '1955버거+치즈스틱+콜라+치킨랩'을 몽땅 5천원에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이 생겼다.


아주 쉽다. 한 주의 시작을 요기요와 함께하면 가능하다.


24일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요기요는 오늘(24일)부터 오는 28일 금요일까지 5일 동안 햄버거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king_of_carbo'


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맥도날드, KFC, 버거킹 등 3개 인기 버거 프랜차이즈의 모든 메뉴를 5천원 할인하는 행사다.


할인 적용 방법도 쉽다.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개 프랜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을 각각 내려받은 뒤, 주문 후 요기서 결제나 바로 결제 시 적용하면 끝이다.


3천원 할인쿠폰에 슈퍼레드위크 이벤트까지 더해져 2천원이 자동으로 추가 할인돼 총 5천원 할인을 누려볼 수 있다.


인사이트맥도날드


이번 행사로 소비자들은 맥도날드 인기 메뉴 '1955 만원팩'을 정상가 1만원이 아닌 단돈 5천원에 먹을 수 있게 됐다.


1955 만원팩에는 1955버거, 치즈스틱, 치킨랩, 콜라까지 꽉 들어차 풍성한 먹부림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버거 메뉴를 누구나 5천원씩 할인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앱을 참고해 보자.


오늘 밤, 요기요와 함께 맛있는 월요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