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냈어?" 전 여친 한재인 마주치자 미련 뚝뚝 흐르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강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 한재인과 강윤이 재회했다.


22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에피소드 2화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강윤(박정우 분)이 복학 후 오랜만에 대학 친구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윤은 '현대 사회의 사랑'이라는 교양 수업을 들으러 갔고, 강의실에서 전 여자친구 한재인(이유진 분)을 마주치게 됐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예상치 못한 재회에 한재인과 강윤 두 사람 모두 당황해했다.


한재인은 수업이 끝나자마자 강윤을 피해 도망갔고, 그와 마주치지 않도록 최대한 피해 다녔다.


하지만 학교라는 공간 안에서 마주치지 않기란 쉽지 않았다.


강윤은 공강 시간에 동아리방에서 시간을 보냈다. 때마침 한재인 또한 동아리방을 찾았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한재인은 강윤과 같이 듣게 된 교양수업을 추천해준 이현승(김형석 분)에게 따지기 위해 통화를 하고 있었다. 


"너 때문에 강윤 만났잖..."라고 말하며 문을 열고 들어온 순간, 강윤과 눈이 마주치게 됐고 당황한 한재인은 그 자리에서 얼어붙고 말았다.


깜짝 놀란 한재인은 곧바로 동아리방 밖으로 나가려 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그러자 강윤은 "누나"라고 부르며 그를 막아섰다. 이어 강윤은 조심스럽게 "잘 지냈어?"라고 물었다.


흔들리는 눈빛으로 강윤을 바라보는 한재인과 그리움이 가득 묻어나는 강윤의 모습이 크로스오버되며 영상은 끝이 났다.


과연 한재인과 강윤이 다시 한 번 달달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 기대가 모인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