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아이스크림 뺏어가는 아저씨에 현실 분노한(?) '먹짱' 벤틀리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먹방'계의 샛별 벤틀리가 아이스크림으로 장난을 치는 아저씨에게 분노했다.


지난 2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283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공원으로 나들이를 간 방송인 샘 해밍턴과 그의 아들 윌리엄, 벤틀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분유 한 병의 여유를 즐기며 자전거를 타고 가던 벤틀리는 터키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터키 아이스크림 판매자는 벤틀리에게 "아가, 잡아봐"라며 아이스크림을 건넸다.


벤틀리는 아이스크림을 잡으려고 손을 뻗었지만 판매자는 도로 뺏어버리며 장난을 쳤다.


예상치 못한 장난에 벤틀리는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서 또다시 아이스크림 잡기에 도전한 벤틀리는 콘을 야무지게 쥐는데 성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지만 판매자는 콘은 내버려 두고 아이스크림만 쏙 빼버렸다.


이에 벤틀리는 인상을 찌푸리며 황당해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래놓고 "맛있게 먹어"라는 판매자에게 벤틀리는 콘을 내밀며 아이스크림 요구했다.


장난기가 멈추지 않은 판매자는 아이스크림을 통째로 건넸다. 평소 식욕이 왕성한 벤틀리였지만 자신의 상체보다 더 큰 아이스크림에 당황해 뒷걸음질 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계속되는 놀림에 결국 화가 난 벤틀리는 잠시 한숨을 쉬더니 삐져서 뒤돌아버리고 말았다.


과연 벤틀리는 장난 끝에 터키 아이스크림을 먹어볼 수 있을까.


벤틀리와 터키 아이스크림 판매자 간의 숨 막히는 '밀당'은 오는 23일 오후 6시 25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