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 조작'한 남자 자동차 야구 배트로 박살 내 사이다 복수한 'WWW' 임수정X이다희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이 통쾌한 복수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실시간 검색어를 조작한 배우를 찾는 배타미(임수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타미는 지라시 속 배우 한민규(변우석 분)와 스폰서 관계라는 포털업계 종사자로 지목됐다.


해당 지라시가 온라인상에 퍼지자마자 배타미는 한순간에 실시간 검색어로 올랐고, 언론과 대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그는 해킹에 일가견 있는 동료 직원 홍유진(하승리 분)의 도움으로 자신의 실시간 검색어 진입이 조작됐고, 그 배후에 송가경(전혜진 분)의 남편 오진우(지승현 분)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배타미는 곧바로 오진우의 사무실을 찾아갔다. 하지만 오진우는 오히려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배타미는 오진우가 지라시의 주인공이자 아내인 송가경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지라시의 주인공으로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분개했다.


오진우는 분노한 배타미에게 사과의 뜻으로 거액의 돈을 건넸다. 사과를 요구하는 배타미의 말에 오진우는 "이미 충분한 보상을 했다"라며 끝까지 뻔뻔한 태도로 일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사무실에서 나간 배타미는 차현(이다희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전화를 받은 차현은 야구배트 두 개를 들고 배타미가 있는 곳으로 한 걸음에 달려왔다.


그리고 곧바로 배타미와 차현은 각각 야구 배트를 하나씩 들고 오진우의 차를 박살 냈다.


오진우는 경보음을 듣고 곧바로 뛰쳐나왔고, 배타미는 담담한 표정으로 오진우에게 돈을 다시 건네주며 "새 차 사라"라고 말했다.


Naver TV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