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한국피자헛,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피자헛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한국피자헛이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들어간 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을 모두 포함한 부위로 고소하고 쫄깃한 등심, 그리고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안심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치즈도 까망베르와 라끌렛 등 2종의 치즈를 맛볼 수 있다. 까망베르 치즈는 맛이 신선하고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빵이나 야채 위에 부어 먹는 것으로 유명한 라끌렛 치즈는 흘러내리는 특유의 성질로 피자 토핑을 한층 풍성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피자헛


또한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엣지 끝까지 토핑이 가득 차 있는 '클래식 엣지'가 특징이다.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런치 엣지로도 변경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메뉴인 티본스테이크를 피자헛 피자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G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인 '100원 딜'을 진행한다.


이는 신제품 배달 주문 시 4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100원 딜에 스마일페이 캐시백까지 더하면 정상가 35,900원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체감가 21,54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