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유니크한 디자인과 팝한 컬러의 썸머 컬렉션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스와로브스키가 유쾌한 디자인과 팝한 컬러로 가득한 19SS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스와로브스키의 썸머 컬렉션은 상큼한 여름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노 리그렛츠(No Regrets) 컬렉션'과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오션(Ocean) 컬렉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스크림, 라임 칵테일 등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인 '노 리그렛츠' 컬렉션은 스트로베리 레드, 캔디 핑크, 골든 옐로우와 같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


또한 동화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오션' 컬렉션은 다양한 해양 생물 캐릭터를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게 표현해 상큼 발랄한 마린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비 대칭형으로 착용하는 랍스터 이어링은 여름 휴가지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할 아이템이다.


여행자들에게 행운을 준다는 의미의 조개 참 펜던트는 레이어드 룩에도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감이 돋보이는 심볼 주얼리는 바캉스룩은 물론, 데일리룩에 매치해도 경쾌한 포인트가 된다"며 "특히 코인 팬던트, 롱 드롭 이어링 등 올 시즌 유행하는 실루엣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유니크하면서도 센스있는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