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블랙소르베 이어 배라가 새롭게 출시한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인사이트Instagram 'chaa._.ch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레몬·라임 맛의 검은색 '블랙소르베'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엔 빨간색의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배스킨라빈스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빨강의 쨍한 아이스크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상큼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는 상큼한 산딸기맛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발 빠르게 맛본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예쁜 빨간색이라 사진 찍기에도 좋고 맛도 너무 상큼하다", "레몬보다는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더 내 취향" 등 호평을 나타냈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한편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는 배스킨라빈스의 '컬러 센세이션' 아이스크림 중 하나로, 날씨와 기분에 따라 딱 맞는 컬러대로 골라 먹자는 여름 아이스크림 시리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외에도 노란빛의 '바나나 쥬빌레'와 시원한 민트와 청량한 풋사과가 조화를 이룬 초록빛의 '애플민트'도 선보였다.


더운 여름 매번 똑같은 아이스크림을 먹기에 질렸다면 기분에 따라 다른 컬러 아이스크림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


아이스크림 한 스쿱 덕에 금세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aeun712'

인사이트

Instagram 'uk_andoit'

인사이트Instagram 'forgetmenot_0x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