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동서식품

"트리플 마시고 집중할 때다!" 집중력 최강자 뽑는 '매직아이 콘테스트' 열린다

인사이트동서식품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집중할 때다!!!" 


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이렇게 소리 없는 아우성을 친다.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을 할 때, 회사에서 갑작스럽게 회의 준비를 해야 할 때, 게임에서 중요한 승급 결승전을 앞뒀을 때…


이렇게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이면 진한 커피 한 잔이 절실해진다. 


인사이트동서식품


요즘 SNS 상에서는 맛, 향기, 여운까지 '트리플' 3박자를 고루 갖춰 정신을 번쩍 들게 만들어주는 '맥심 T.O.P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가 인기다.  


'집중할 때 마시는 커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진한 커피 맛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면서 금세 편의점 핫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인사이트동서식품


맥심 T.O.P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가 SNS '대란템'으로 등극하자 동서식품은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집중할 때다' 캠페인을 열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집중하면서 한바탕 즐겁게 놀 수 있는 '트리플 매직아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동서식품 


'트리플 매직아이 콘테스트'는 90년대를 풍미했던 놀이이자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다시 조명 받고 있는 '매직아이'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퀴즈 이벤트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맥심 T.O.P SNS에서 3차에 걸친 예선전과 특별 퀴즈를 열고 차수별로 3명씩 선발해 최강자전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이다. 


최종 우승을 한 사람에게는 태국 매직아이 박물관 여행 패키지를, 예선전 퀴즈 리워드로는 트리플 매직아이 북과 집중단련키트(매직아이 북, 탭볼, 원두슬라임)를 증정한다.


대망의 최강자전은 오는 23일 일요일 맥심플랜트에서 열린다. 매직아이에 일가견이 있는 이라면 T.O.P 커피와 함께 최강자전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인사이트동서식품


한편 동서식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외에도 다양한 컵 커피 종류를 내놓고 있다. 


부드럽고 조화로운 맛의 'T.O.P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아주 진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T.O.P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무설탕 블랙 타입인 'T.O.P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등도 있으니 취향껏 즐기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