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각' 잡힌 춤으로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 꽉 채운 프듀X '_지마' 영상

인사이트Mnet '엠 카운트다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드디어 '엠 카운트다움'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이 떴다.


A 클래스가 '엠 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 카운트다운'에는 프로듀스 X 101에서 A 등급을 받은 연습생 15명이 출연해 타이틀곡 '_지마' 무대를 꾸몄다.


이날 A 클래스 연습생들은 예비 신인 답게 각이 딱 잡힌 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인사이트Mnet '엠 카운트다운'


특히 손동표 국민 프로듀서에게 연습생은 타고난 끼와 매력을 어필하며 센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직캠 영상 공개 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우석 연습생은 강렬하게 춤을 추는 중에도 빠르게 움직이는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며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훔쳤다.


폭염에 길거리에 나와 아들을 직접 홍보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회자된 아버지를 둔 강현수 연습생은 밝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며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갓 데뷔한 아이돌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오마이걸, 더보이즈, 갓세븐, 김동한, 김재환, 러블리즈, EXID, NC.A, 레이디스 코드, 밴디트, 위키미키 등이 출연했다.


인사이트Mnet '엠 카운트다운'


Naver TV Mnet '엠 카운트다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