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상 얼굴+미친 피지컬'로 순위 33계단 급상승한 '프듀X' 막내 남도현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연습생 남도현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최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이 엄청난 화제성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순둥순둥 외모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훔친 연습생이 있다.


인기 급상승하며 여성 팬들을 대거 양성 중인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남도현이 그 주인공이다.


남도현은 베이비 페이스와 182cm라는 훤칠한 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Twitter 'Cherish_NDH'


미친 피지컬과 상반되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은 여성 팬들의 지지를 받기 충분했다.


덕분에 방송 한 주 만에 그는 37위에서 4위로 급상승하며 순위권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연습생으로 지낸 기간이 5개월밖에 되지 않지만 뛰어난 랩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갖춰 팬들뿐 아니라 멘토들에게도 극찬받고 있다.


남도현은 시원시원한 춤선과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데뷔조'에도 안정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남도현이 출연 중인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