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숫대야에 '회+전복+낙지' 꽉꽉 채워줘 친구 4명이 '한 접시 깨기' 힘들다는 대혜자 물회집

인사이트(좌) Instagram 'black00u' , (우) Instagram 'hee_8711'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때 이른 더위에 벌써 피서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났다.


특히 교통이 편하고 가까운 서울 근교 바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한다.


탁 트인 바다를 보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먹방 아니겠는가. 바닷가인 만큼 그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자연산 물회를 추천하고자 한다.


인천 중구에 위치한 식당 '선녀풍'은 신선한 재료가 가득 들어간 물회로 유명하다.


을왕리 쪽에 있어 드넓은 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먹으면 제대로 된 힐링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선녀물회'는 그릇에 탱글탱글한 회와 전복, 쫄깃한 낙지 등을 넘칠 정도로 담아줘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해산물과 각종 야채, 양념을 잘 섞어 한입 먹으면 새콤한 맛과 시원시원한 짜릿함이 더위를 잊게 해준다.


무엇보다 싱싱한 자연산 물회를 4인 기준인 '중' 사이즈로 시켜도 5만원밖에 안 해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양이 워낙 많아 4명이 먹어도 다 못 먹을 정도라고 하니 이번 주말 친구들과 배터지게 먹으러 가보자.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