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음 주 첫 방송하는 역대급 꿀잼 '강식당 2'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강식당 2'의 첫 방송이 단 10일밖에 남지 않았다.


오는 31일 밤 9시 10분 드디어 tvN '강식당 2'가 첫 방송된다.


tvN '신서유기 5'의 외전 버전인 '강식당 2'에는 고정 멤버인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그리고 새 멤버인 피오가 그대로 출연한다.


'강식당 2'에는 멤버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고 서빙까지 하며 손님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스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자 음식 재료와 그릇, 조리기구 등을 들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메인 셰프인 강호동은 김이 모락모락 나는 그릇과 젓가락을 들고서 당장이라도 음식을 먹을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앞서 '강식당'에서 설거지를 주로 담당했던 이수근은 '강식당 2' 포스터에서도 고무장갑을 낀 채 수세미를 들고 자신의 존재감을 강력하게 드러냈다.


이 밖에도 '신서유기'와 '강식당'의 마스코트인 신묘한 인형에게 뽀뽀를 하고 있는 은지원이나 체를 들고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안재현, 맨 뒤에서 잔망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송민호, 피오 등 모두 유쾌한 분위기를 뽐냈다.


떡볶이를 주메뉴로 판매했던 것으로 알려진 '강식당 2'가 본 방송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