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봉 앞둔 안젤리나 졸리의 디즈니 영화 '말레피센트 2' 치명적인 새 포스터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마녀로 변신한 영화 '말레피센트'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영화 '말레피센트 2'(Maleficent: Mistress of Evil)의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뿔처럼 솟은 머리에 새까만 날개가 돋아있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전작에 이어 이번 편에서도 날카로운 광대뼈, 붉은 입술 등 매혹적인 비주얼로 등장해 변함없는 아우라를 자랑했다.


인사이트Twitter 'Maleficent'


카메라를 빤히 응시하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의 날카로운 눈빛은 마녀 '말레피센트' 그 자체를 보는 듯하다.


이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 분)와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 분)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하늘빛 드레스를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오로라 공주의 비주얼은 동화책에서 갓 튀어나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Twitter 'Maleficent'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말레피센트와 대립했던 여왕은 단호한 표정으로 비장한 심정을 대신 전했다.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오는 영화 '말레피센트'는 말레피센트와 오로라 공주가 전편과는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담겼다.


시선을 끄는 포스터만으로 기대감을 자극한 영화 '말레피센트 2'는 오는 10월에 전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개봉된다.


인사이트Twitter 'Malefic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