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같이 찍은 사진 새길 수 있는 세젤예 '커플 사진 체크카드'

인사이트Instagram 'ddong._.gyu'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알뜰하고 똑 부러지는 소비를 위해 커플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정해진 기간마다 일정 금액을 꼬박꼬박 모아 여행을 갈 수도 있고, 무엇보다 누가 더 많이 내고 적게 내는가로 꽁해질 일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 커플 필수템인 카드를 보다 더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 기사를 유심히 보기 바란다.


커플이라면 꼭 하나쯤은 맞춰야 하는 일명 '커플 사진 체크카드'를 소개한다.


최근 각종 SNS에는 '스타일 카드'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커플의 모습이 새겨진 체크카드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eehhss5881'


게시글에서 소개된 체크카드는 롯데카드에서 발급하는 '스타일 카드'다. 고객의 기호에 맞춰 만들어주는 맞춤형 제작 카드다.


발급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혜택마다 다른 7종의 카드 중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한다.


연동할 은행 통장, 후불 교통 카드 기능 설정, 본인인증 등을 거치면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선정할 수 있다.


밋밋하고 딱딱한 배경 대신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적용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플 카드가 완성된다.


결제할 때마다 다정한 모습이 새겨진 카드를 내밀면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살 것이라 장담한다.


혹 이 글을 보고 끌리는 이들이 있다면 당장 커플 체크카드를 발급해 현명한 소비는 물론 재밌는 추억도 쌓아보자.


인사이트Instagram 'n_a_yoni'


인사이트Instagram 'hannah_042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