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오늘(19일) 딱 하루,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 단돈 '1만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esthxrlovesfood', (우) Instagram 'cher._sh'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부슬부슬 비 내리는 오늘(19일), 우중충한 분위기를 한 방에 '업' 시키고 싶다면 필히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해보자.


19일 배스킨라빈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를 통해 '레이니데이' 이벤트 소식을 밝혔다.


'레이니데이'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배스킨라빈스가 비 오는 날 한정으로 진행하는 가격 할인 행사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단돈 1만원에 제공해 인기가 높다.


기존가 1만 3천500원에 비해 3천원 이상 저렴하게 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해 상단에 위치한 '레이니데이 쿠폰'을 다운받으면 끝이다.


내려받은 쿠폰은 제품 구매 시점에 비가 오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단, 비가 내리는 오늘(19일) 당일만 쓸 수 있다.


인사이트해피포인트 앱


쿠폰은 1인 1회 1매 한정이며, 일부 점포는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 사용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권한다.


'천국' 같은 주말이 지나고 내일이면 다시 월요일의 굴레(?)가 시작된다.


오늘, 배스킨라빈스가 선사하는 달콤한 행복으로 끝나가는 주말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