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안 망했어요!"…새출발 기념 최대 '50%' 세일 진행하는 스킨푸드

인사이트스킨푸드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재고 부족과 점포 정리로 "망했다"는 소문에 휩싸였던 스킨푸드가 '대국민 사과' 이벤트로 새출발을 알렸다.


지난 17일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스킨푸드는 새빨간 '사과'를 들고 있는 센스 넘치는 모습으로 국민들께 진한 사과의 말씀을 올렸다. 


이날 스킨푸드는 자신의 죄명으로 '피부에 양보 드리지 못한 죄', '금전적인 부담을 안겨드린 죄'를 꼽았다.


인사이트스킨푸드 홈페이지


이어 MOU 체결을 통해 스킨푸드가 정상화 됨에 따라 앞으로는 임직원 전원이 대한민국의 미를 최우선의 가치로 화장품 산업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했다.


스킨푸드는 감격스러운 새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기쁜 소식을 함께 전했다.


'감사이벤트'는 초록색 창에 '스킨푸드'를 검색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선물을 주는 것으로, 상품으로는 고급 노트북과 무선 이어폰, 10만 원 상당 '스킨푸드' 제품 세트 등을 준비했다.


인사이트스킨푸드 홈페이지


이외 스킨푸드는 자사의 제품을 꾸준히 애용해준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전국민 최대 50% 할인"이라는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에는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스팟 오일',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스크럽', '토마토 선크림',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크림', '흑석류 토너' 등이 포함됐다.


또 '신규 가입'을 한 회원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웰컴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