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18일) 단 하루, '교복+데일리룩' 모두 찰떡인 휠라 디스럽터 1+1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유행을 타지 않고 멋스럽게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신기만 해도 '패피'로 등극하는 휠라의 인기템 디스럽터 히트앤런 시리즈를 소개하겠다. 또한 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방법도 함께 공개하겠다.


지난 13일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역대급 할인'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이번 세일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100년 이상의 브랜드 역사를 담은 '휠라 뮤제오' 전시회를 기념하기 위해 깜짝 진행되는 이벤트다. 


휠라는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헤리테지 전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역사적인 전시회인 만큼, 이곳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빵빵하다.


오는 18일 토요일에는 휠라의 디스럽터 by 히트 앤 런 시리즈를 선착순 300명에게 1+1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디스럽터는 울퉁불퉁하고 투박한 어글리 슈즈에서 탈피해 센스있고 멋스러운 '포인트' 엣지를 주어 감각을 살린 제품이다. 


그 중 히트앤런 시리즈는 지난 1998년 디스럽터와 함께 출시된 '형제'라인 운동화로 볼 수 있다.


'히트앤런'에 장착된 마법처럼 시야가 바뀌는 3cm 이상의 통굽은 신자마자 꼬꼬마도 '비율깡패'로 변신이 가능하다.


친구와 트윈룩으로 맞춰신어도 좋고 남친과 커플템으로 신기도 깔끔해 활용성까지 높다.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이 외에도 아이들이 신기 좋은 '휠라 꾸미', 발바닥이 편안한 '휠라스 키퍼', 리니어 로고 반팔티 제품도 1+1에 제공한다.


날짜 별 이벤트 내용이 모두 상이하니, 방문 전 홈페이지 확인은 필수다.


이번 역대급 할인 잔치는 오직 '휠라 뮤제오'에서만 진행되니 이점 참고해보자.


신발 하나로 패션피플이 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휠라에 방문해 '히트앤런'과 함께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