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와 함께한 '연아 인 핑크' 티저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제이에스티나가 김연아와의 캠페인 공개를 앞두고 김연아의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깨알같은 재미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믿고 보는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케미를 보여줄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이다.


스포일러 티저 영상과 함께 선 공개된 화보는 출시와 함께 뜨거운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새로운 시그니처 핑크 미오엘로와 핑크몬드 화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핑크를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트렌드를 녹인 밀레니얼 핑크 스톤의 주얼리와 핑크 컬러를 찰떡 같은 사랑스러움으로 소화해낸 김연아가 시너지를 이루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 미오엘로(Mioello)에 모가나이트핑크 스톤을 적용한 버전이다.


제이에스티나만의 고도의 테크닉으로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 정도 흔들리는 핑크빛 ‘댄싱스톤’이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화사한 핑크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몬드(Pinkmond) 이어링은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핑크 스톤이 로맨틱 감성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반짝이는 김연아를 더욱 눈부시게 만들어준 귀걸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은 트렌드를 입힌 밀레니얼 핑크를 콘셉트로 김연아 선수를 통해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김연아 선수와 함께한 본 캠페인은 오는 17일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에스티나가 공개한 김연아 스포일러 티저 영상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와 핑크몬드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