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권아솔 기대하라"...'ROAD FC 053' 만수르와 일전 D-11 앞둔 권아솔의 포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로드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개최가 11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자 자신의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가 걸린 시합을 펼친다.


상대는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격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음에도 권아솔은 여전히 덤덤했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주)로드


쏟아지는 관심에 심리적인 압박을 느끼기는커녕 하루빨리 케이지에 오르고 싶을 뿐이라고 말했다.


일생일대의 시합을 앞두고 특유의 대담한 성격이 빛을 발하고 있는 셈이다.


다음은 대회를 11일 앞둔 권아솔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입니다. 현재 체중은 77kg으로 감량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상 이맘때가 되면 빨리 시합을 하고 싶다는 마음뿐인 것 같습니다. 제 시합 때문에 팀원들과 감독님은 모든 휴일도 반납하고 제 훈련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운동 때문에 체육관 수업도 자주 빠져서 윤준이나 종태에게 매우 감사하고 미안하네요. 제 시합을 위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고 있으니 승리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이번 시합은 어느 때보다도 더 크고 화려한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매일 밤 자기 전마다 마지막에 양손을 들고 기뻐하는 제 모습을 상상하며 잠에 듭니다. 꿈이라면 꿈, 작은 목표라면 목표겠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제가 준비한 모든 것들을 충분히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전 이제 씻고 운동할 준비하러 가야겠네요. 5월 18일 달라진 권아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한편 ROAD FC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로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