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짱구 피규어 콕 박힌 빨대 공짜로 득템할 수 있는 '짱구 프라페'

인사이트Instagram 'kafei_luv'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매일 두 손에 달달한 주전부리를 달고 사는 짱구가 이번엔 '호로록' 달콤한 음료에 빠졌다.


최근 토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는 만화 '짱구는못말려'와 협업을 이룬 짱구 음료 신메뉴 3종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신제품 음료는 여름철 시원하게 쑥쑥 들이켤 수 있는 슬러시류 프라페 3종이다.


인사이트커피에반하다


짱구를 떠올릴 때 빼놓을 수 없는 간식, 바로 초코비 아니겠는가.


첫 번째 제품은 달달한 초코비 과자 맛을 그대로 담은 '짱구 초코비' 프라페로, 자다가도 '초콜릿'이라는 단어만 들리면 벌떡 일어나는 초콜릿 덕후를 위해 태어난 음료다.


매일 칭얼대는 짱아의 울음을 한 방에 그치게 만들 수 있는 상큼하고 달달한 딸기 프라페도 있다. 해당 음료의 이름은 '짱아 베리'로 봄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프라페다.


새하얀 흰둥이의 순수함을 담은 '흰둥이 밀크' 프라페도 있다. 고소하면서도 진한 밀크 쉐이크가 빨대를 꽂자마자 순삭을 부른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afei_luv'


짱구 음료를 구매하면 세젤귀 짱구의 피규어가 콕 박힌 빨대와 컵홀더까지 받을 수 있어서, 눈과 입이 동시에 호강하는 셈이다. 


대롱대롱 빨대에 귀엽게 매달려 있는 짱구를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활기찬 하루가 완성될 것이다.


음료는 전국 '커피에반하다' 매장에서 각각 5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 보자.


짱구, 짱아, 흰둥이까지 모두 반한 그 맛이 궁금하다면 당신도 지금 바로 달려가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