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 1도 없이 '민트+오레오' 산처럼 쌓아줘 상쾌달달 폭발하는 '민트초코 탑 빙수'

인사이트(좌) Instagram 'dubu.s2' , (우) Instagram 'klh9463'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상쾌한 민트와 달달한 오레오가 만나 후각과 미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신개념 빙수가 나타났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탑처럼 높게 쌓인 민트 크림에 오레오가 더해진 '민트오레오' 빙수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얼음과 아이스크림이 한데 모여 '탑'을 형성한 빙수를 확인할 수 있다.


높게 쌓인 빙수만큼 시선을 사로잡는 건 다름 아닌 영롱한 민트색을 내뿜는 민트 크림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o95219'


본래 민트는 호불호가 강하다지만, 이곳의 민트 빙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미를 가졌다.


알싸한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민트 크림을 살짝 벗겨내 보면 숨어있던 민트 맛 아이스크림이 빼꼼히 고개를 내민다. 그야말로 얼음, 휘핑크림, 아이스크림이 모여 민트 왕국을 이루는 셈이다.


빙수 겉면에는 바삭하고 달콤한 오레오 쿠키가 잔뜩 박혀있어 달달함이 배가됐고 시각적으로 더욱 풍성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__2da2'


친구 3명이 함께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킹사이즈 빙수지만, 가격은 9천원대로 혜자로워 박수갈채를 부른다.


해당 제품은 수원 남문에 위치한 '카페애테'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는 민트오레오 빙수 외에도 딸기 빙수, 오레오 빙수 등 다양한 제품을 괴물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한다.


오레오와 민트가 한데 모여 최강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빙수가 궁금하다면 수원으로 달려가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