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 포기할 정도로 게임을 사랑하는 '겜덕' 여자 연예인 6명

인사이트좌측부터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홍진영 / (좌)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우) 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바쁜 스케줄에 치여 피곤할 법도 한데 마우스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스타들이 있다.


게임을 너무 사랑하는 '게임 덕후' 연예인들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잠은 포기해도 게임은 포기할 수 없다"라며 게임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다.


심지어 몇몇은 보다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고자 뛰어난 성능의 컴퓨터를 구매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빛나는 비주얼에 월등한 게임 실력까지 갖춘 게임 마니아 여자 연예인 6명을 함께 만나보자.


1.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인사이트Mnet 'IZ*ONE CHU'


'겜꾸라'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도 숨은 게임 마니아다.


실제로 그는 아이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츄'에서 멤버들과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최근 한국의 PC방을 방문한 그는 연신 "너무 좋아!"를 외치며 겜순이 본능을 드러내기도 했다.


2. '트와이스' 미나 


인사이트Twitter 'NEXON_KR'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미나는 트와이스 멤버 중 게임을 가장 사랑하기로 유명하다.


실제로 미나는 게임 '엘소드'를 하며 특출난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가 엘소드에서 어렵기로 소문난 맵을 짧은 시간에 정복하는 바람에 게임 개발사 관계자들이 몹시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3. '에이핑크' 오하영 


인사이트XTM '게임 MANLAB'


평소 게임을 즐겨 하는 오하영은 피시방에도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하루에 평균 10시간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잠보다는 게임! 피곤해도 게임!"이라는 철칙을 밝혔다.


게임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는 만큼 그는 게임 방송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4. '소녀시대' 태연


인사이트Youtube '탱구TV'


'집순이'로 유명한 태연은 한 방송을 통해 취침 전 꼭 핸드폰 게임을 한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게임은 수면 유도용이다. '현질'은 꼭 해야 한다. 그래야 남들보다 앞서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 홍진영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게임 덕후'임을 스스로 인증했다.


아침이 되자마자 홍진영은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에 열중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그는 게임을 하기 위해 '집순이'가 됐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6. '걸스데이' 유라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유라의 경우 과거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롤' 게임을 즐겨 한다고 전했다.


그와 게임 메이트인 김희철은 "유라 나 때문에 롤 접었어"라고 갑작스레(?) 디스 했다.


이에 유라는 "(김희철이) 하도 욕해서"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