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팔로우미 11'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임보라가 3년째 문의가 빗발쳤다는 증명사진 메이크업을 전수했다.
지난 25일 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 방송인 임보라가 자신의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임보라는 레전드라고 불리는 증명사진 속 메이크업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고 선언해 여성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임보라가 소개한 메이크업 방법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얼굴 전체에 프라이머를 가볍게 바르며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다.

FashionN '팔로우미 11'
이후 쿠션 팩트를 사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며 홍조기를 감추고 피부 톤을 고르게 맞추면 된다.
피부 화장을 마친 뒤, 임보라는 브러시 타입의 제품으로 눈썹을 그렸다.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 사이사이를 메워준 후 눈썹 중심부부터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풀어주면 된다.
눈썹 화장까지 마친 임보라는 아이브로우로 또 다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

FashionN '팔로우미 11'
브러시로 아이브로우를 두드린 뒤 헤어라인 부근에 채운 뒤 머리카락과 얼굴의 여백을 줄여주면 된다.
이어서 임보라는 사진 찍을 때 얼굴을 작아 보일 수 있게 하는 방법으로 섀딩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섀딩으로 턱 선과 콧대를 살려준 다음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로 점막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해당 방법은 눈꼬리를 빼지 않아 자연스럽지만, 또렷한 느낌을 줄 수 있다.

FashionN '팔로우미 11'
다음으로 코끝을 하이라이터로 살짝만 칠한 뒤 옅은 코랄 컬러의 블러셔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면 된다.
끝으로 블러셔와 유사한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려 색감을 입히면 완성된다.
과하지 않고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임보라의 메이크업 비법을 참고해 인생 증명사진을 남겨보자.

FashionN '팔로우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