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짜렐라 치즈와 머스터드 소스 토핑한 '경양식 치즈함박도시락'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리테일


GS25, 1980년대 경양식 메뉴에서 착안해 개발한 '치즈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복고풍 선호하는 밀레니얼 및 7080세대 아우르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해 열풍 이어갈 듯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GS25가 올해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담은 도시락을 개발하며 다양한 히트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GS25가 지난 18일 출시한 '경양식 치즈함박도시락'은 메인 메뉴인 함박스테이크에 집중해 업계 최대 크기인 200g 중량에 소고기의 함량을 늘려 스테이크 자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모짜렐라 치즈와 머스터드, 데미그라스 소스를 토핑해 스테이크와 소스의 조화도 잘 어울린다.


또, 사이드 반찬으로 반숙란, 소시지, 치킨 가라아게로 든든함을 더했고 샐러드와 피클 2종을 구성해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4,800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리테일


GS25는 지난 1월 출시 후 큰 인기를 끌며 올해 1분기 도시락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한 '황금왕돈까스도시락'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치즈함박도시락'이 '황금왕돈까스도시락'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황금왕돈까스도시락'은 지난 1월 출시 후 3월 말까지 큰 인기를 끌어 1분기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치즈함박도시락' 역시 출시 일주일 만에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GS25는 올해 트렌드 중 하나인 뉴트로 열풍에 따라 자신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옛 감성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자신들이 겪었던 추억을 되살리는 7080세대에게 복고 콘셉트가 주효함에 따라 경양식 메뉴가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MD는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으로 옛날 감성과 분위기를 손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연초부터 뉴트로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GS25는 전 연령층을 만족시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