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 판빙빙 Weibo, 제이에스티나
배우 판빙빙이 '김연아 왕관핀'을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웨이보(weibo)에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판빙빙은 자신의 웨이보에 중국 예능 프로그램인 '도전자 연맹'(挑戰者聯盟)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출연하게 된 전 엑소 멤버 크리스와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판빙빙은 크리스와 함께 남매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장의 사진이 이목을 끈 이유는 판빙빙이 착용하고 있는 왕관 모양의 머리핀 때문이다. 이 제품은 '피겨퀸' 김연아가 협찬받아 화제를 모았던 국내 패션 브랜드 제품이다.
앞서 김연아는 이와 동일한 브랜드인 국내 쥬얼리 전문업체의 제이에스티나 액세서리를 벤쿠버 올림픽과 평창 동계 올림픽 프레젠테이션 등에서 착용해 해당 제품의 선풍적인 인기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판빙빙이 착용한 머리핀과 패션 또한 중국의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누리꾼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머리핀을 판매하는 중국 상하이(Shanghai)의 다이마루(DAIMARU) 백화점 매장에선 바로 다음날 제품이 전량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머리핀은 국내 업체로부터 협찬을 받은 것이 아니라 판빙빙이 개인적으로 구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판빙빙은 현재 '도전자 연맹', 영화 '작적' 등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