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스키피 땅콩버터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 '스키피샌드위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스키피 땅콩버터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 '스키피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키피샌드위치(2,200원)'는 쫀득하고 진한 스키피 땅콩버터와 새콤달콤한 믹스베리잼을 촉촉한 식빵 위에 듬뿍 발라 완성한 상품이다.


특히 땅콩버터의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달콤한 맛과 함께 어우러져 일명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스키피샌드위치'는 출시에 앞서 지난달 열렸던 세븐일레븐 상품전시회에서 경영주와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시식 코너 인기 상품으로 꼽혔던 상품이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한편 세븐일레븐은 '매일우유맛소프트콘', '로투스아이스크림', '로투스빵'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 상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스키피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펩시 콜라 25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담당 MD는 "이색 콜라보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음에 따라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과 재미가 담긴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