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J.Tune Camp /Facebook3인조로 변신한 엠블랙이 오는 6월 컴백한다.
27일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엠블랙의 첫번째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멤버 승호, 지오, 미르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 8번째 미니앨범 '미러(MIRROR)'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쇼케이스 등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엠블랙은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며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지난해 12월 전 멤버 이준과 천둥이 엠블랙 활동을 종료하겠다는 입장을 전하면서 엠블랙은 5인조에서 3인조 체제로 전환했다.
Posted by J.Tune Camp on 2015년 5월 27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