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터졌다!"···오늘(21일) 공개된 '프로듀스 X 101' 첫방 예고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흔들 '프로듀스 X 101'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1일 Mnet '프로듀스 X 101'의 본격 스포일러 방송인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영상을 감상하는 걸그룹 아이즈원과 이홍기의 모습이 담겼다.


전작 '프로듀스 48'을 통해 데뷔한 선배 아이즈원과 보컬 트레이너였던 이홍기는 새로운 연습생들의 모습을 유심히 관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연습생들은 숨겨둔 끼를 대방출하며 수많은 떡밥들을 양산했다.


보컬과 댄스 실력을 뽐내는 장면부터 최초 공개되는 런웨이 쇼까지 국민 프로듀서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드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본 이홍기는 "다들 너무 잘한다"라며 감탄했고 아이즈원 멤버들 역시 "저희 땐 저런 거 없었잖아요"라고 말하며 역대급 '프로듀스' 시리즈임을 예고했다.


짧은 시간에도 킬링파트 넘쳐난다는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나만의 원픽을 미리 점찍어볼 수 있는 본격 스포일러 방송 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편은 오는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Naver TV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