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니소스' 무대서 교복 입고 등장해 역대급 소년미 폭발한 방탄소년단

인사이트KBS2TV '뮤직뱅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디오니소스' 무대에서 교복을 입고 완벽 '남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19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무대가 펼쳐졌다.


무대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컴백을 해서 너무 기쁘다. 아미 여러분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디오니소스'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두 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TV '뮤직뱅크'


이 중에서도 팬들의 시선을 가장 사로잡은 무대는 멤버 전원이 교복을 입고 등장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 '디오니소스' 공연이었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들 각각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 '뮤직뱅크' 4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컴백과 동시에 트로피를 차지하며 월드 와이드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너무 많은 팬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니까 이런 결과가 있는 것 같다"며 팬 아미를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1TEAM, 밴디트, EVERGLOW, 아이즈원, JBJ95, Stray Kids, 강시원,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방탄소년단, 성리, 슈퍼주니어-D&E, 스테파니, 원더나인, 최현상, 펜타곤, 핑크판타지SHY, 홀리데이가 출연했다.


인사이트KBS2TV '뮤직뱅크'


Naver TV '뮤직뱅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