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31일(수)

보는 이마저 숨 참게 만드는 박민영♥김재욱의 '키스 1초 전' 상황

인사이트tvN '그녀의 사생활'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김재욱이 가슴 떨리는 초밀착 스킨십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성덕미(박민영 분)에게 거짓 연애를 제안하는 라이언(김재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라이언은 성덕미가 아이돌 차시안(정제원 분)과의 스캔들로 팬들에게 테러를 당하자 "내가 남자 친구 하자. 애인인 척 하자"고 거짓 연애를 제안했다.


결국 거짓 연애를 시작하게 된 성덕미와 라이언은 사내 연애를 하는 콘셉트로 파파라치 사진을 찍기에 나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그녀의 사생활'


직접 사진작가로 나선 이선주(박진주 분)는 서로 어색해하는 두 사람을 코치하며 달달한 케미를 생성해냈다.


이선주의 "더 붙어봐라"라는 지시에 성덕미와 라이언 골드는 거의 입을 맞출 정도로 가까이 붙어 섰다.


닿을 듯 말 듯 마주한 입술과 묘한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심장을 저릿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그녀의 사생활'


특히 성덕미의 허리에 손을 감는 라이언의 박력 넘치는 모습과 두 사람의 아찔한 키스 각도는 보는 이들 마저 숨죽이게 했다.


한편,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드라마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Naver TV '그녀의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