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 보는 줄 알았다는 방탄 신곡 '디오니소스' 무대 최초 공개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디오니소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술의 신'이다. 로마 신화에서는 바카스라고 한다.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디오니소스'라는 곡을 공개하며 신화에 나올 법한 완벽한 '남신'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가수 에드 시런과 함께 작업한 '메이크 잇 라잇'(Make It Right)과 올드스쿨 힙합 곡인 '디오니소스', 그리고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총 세곡을 소화했다.


이 중에서도 팬들의 시선을 가장 사로잡은 무대는 멤버 전원이 화이트 슈트를 입고 등장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 '디오니소스' 공연이었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나른한 표정으로 술을 권하는 듯한 멤버들의 퍼포먼스는 신비로우면서도 섹시했다.


각각 개성대로 춤을 자연스럽게 추더라도 언제 그랬냐는 듯 칼군무를 선보이는 부분도 인상적이었다.


팬들은 "너무 멋있어서 진짜 '남신'인 줄 알았다"며 연신 감탄을 뱉어냈다.


국내 '아미'를 한 번 더 반하게 만든 방탄소년단의 '디오니소스' 공연 영상을 하단에서 직접 감상해보자.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 외에도 아이즈원, 모모랜드, 스테파니, 다이아, 밴디트, 카더가든, 스트레이키즈, 에버글로우, 성리, 나윤권, 원더나인, 펜타곤, 핫플레이스, 1TEAM, 홀리데이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Naver TV 'M COUNTDOW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