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undoniii0.0'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보기만 해도 소장 욕구가 마구 샘솟는 세젤귀 키링이 등장했다.
롯데리아에서 한정 판매되는 캐릭터즈 키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15일 롯데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을 17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은 일본 최대 캐릭터 전문 기업인 '산리오(Sanrio)'의 대표 캐릭터들로 만든 열쇠고리다.
(좌) Instagram 'k.han._.a' (우) Instagram 'song_song125'
이번 키링은 산리오 대표 캐릭터로 일컬어지는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4가지 캐릭터로 구성됐다.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만들어져 가방, 휴대폰, 열쇠 등 어디에나 달고 다니기 좋다.
깜찍함으로 중무장한 채 가방에 매달려 달랑거리는 키링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다.
귀여운 비주얼을 뽐내는 산리오 캐릭터즈가 키링으로 변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당장 가서 데려오겠다"라며 열띤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Instagram 'k.han._.a'
새롭게 출시된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은 롯데리아 세트 메뉴를 구매할 경우 개당 4,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키링만 따로 살 경우 가격은 8천원이다.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을 손에 넣고 싶다면 벌써부터 대란 조짐이 점쳐지고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서두르자.
한편 롯데리아는 오는 22일까지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