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바이애콤

여드름 피부 위해 직접 '화장품' 만들었다가 6개월 만에 50억 번 26세 여성 CEO

인사이트바이애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울긋불긋 피부 트러블로 고생해 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가 있다.


바로 '바이애콤(BY ECOM)'. 바이애콤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던 연정미 대표가 자신의 트러블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런칭한 브랜드다.


인사이트바이애콤


또 26살이란 나이에 런칭한 만큼 트러블 피부로 특히 고민이 많은 20~30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최근 SNS상에서는 실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다는 누리꾼들의 '간증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무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 가장 많으며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피부에 드라마틱한 변화가 생겼다는 이들도 눈에 띈다.


인사이트바이애콤


바이애콤은 그 인기에 힘입어 매달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연 매출 50억 원을 달성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올해는 100억 정도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대형 H&B 스토어 입점은 물론 백화점과의 팝업스토어 진행에 대한 제안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바이애콤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례적으로 3일간 소비자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제품을 구입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더불어 바이애콤은 현대인터넷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업계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인사이트바이애콤


런칭한 지 1년도 채 안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는 것은 업계 최초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바이애콤


이에 평소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바이애콤이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베스트 셀러 1+1 행사는 물론, 전 품목 15%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세일이 바로 그것이다. 1+1 행사는 24일 딱 하루, 선착순으로 주어지는 혜택이니 서둘러야겠다.


인사이트바이애콤


이벤트 제품은 트러블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퓨어 카밍 앰플', 피부재생부터 수분 공급까지 해주는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광채와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허니 글로우 쿠션'이다.


이벤트 참여 역시 매우 쉽다. 오전 11시가 되면 네이버에 '바이애콤'을 검색한 후 바로 아래에 뜨는 배너를 클릭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하면 된다.


이번 바이애콤이 준비한 역대급 세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는 24일 오전 11시 검색창에 '바이애콤'을 검색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