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디올 뷰티

방금 물 마신 듯한 촉촉한 입술 하루종일 유지해 뷰티 셀럽들 마음 사로잡은 '디올 신상 립스틱'

인사이트디올 뷰티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선미, 민효린, 여자친구 등 뷰티 아이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새로운 립스틱이 주목을 받고있다. 


눈부신 반짝임, 하루 종일 지속되는 생기 넘치는 24가지 컬러, 편안하고 감각적인 사용감을 자랑하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이 바로 그 주인공.


인사이트디올 뷰티


지난 4일 성수동에서 개최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아시아 런칭 파티에는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카라 델레바인과 선미, 민효린, 여자친구, 배윤영, 포니, 그레이, 딘, 뉴이스트 등 쟁쟁한 셀럽이 한 자리에 모였다.


특히 이 날 단연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셀럽들의 별 빛을 담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이었다.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엣지있는 컬러와 더욱 어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촉촉하고 감각적인 피니쉬의 립 메이크업은 따스한 봄날, 피크닉을 위한 데이트 메이크업으로 참고하기에 제격이다.


인사이트디올 뷰티


세계적인 뷰티 아이콘 카라 델레바인은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주는 푸시아 핑크 컬러 #976 비 디올을 사용했다.


또한 선미와 여자친구 신비는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레드 코랄 #536 럭키를, 민효린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최대치로 이끌어 내는 러블리 코랄 #673 디올참을 선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디올 뷰티


여자친구 엄지와 모델 배윤영은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다홍빛 레드인 #753 포지티비티 컬러를 사용했으며, 탑 유튜버 포니는 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맑은 레드 컬러의 #859 디올 인피니티 컬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편안한 감촉은 물론이고, 기존 시중의 샤인 립스틱에서 아쉬운 점으로 손꼽혔던 지속력까지 완벽하게 보완한 롱 래스팅 샤인 립스틱으로, 촉촉이 립스틱 계의 떠오르는 강자다.


신제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전국 디올 뷰티 매장 및 SSG닷컴, H몰,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디올 뷰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