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덕후 여친에게 안겨주면 양쪽 볼에 뽀뽀 받는 '50가지 젤리 선물 세트'

인사이트Instagram 'yoda8050'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젤리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이 글을 읽기 전 호흡부터 고르자. 흥분돼 숨이 넘어갈지도 모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십 가지 젤리가 들어있는 젤리벨리 선물세트'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50가지 젤리가 담겨 있는 선물세트 사진이 담겨 있었다.


젤리벨리 선물세트는 콩 모양의 앙증맞은 크기의 다양한 젤리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자두, 레몬, 블루베리 등 일반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맛과 버터 팝콘, 감초, 할라페뇨 등의 특이한 맛의 젤리가 들어 있다. 심지어 제품에는 귀지 맛, 토 맛 등의 이색(?)적인 맛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da8050'


선물세트는 젤리벨리에서 선보이는 모든 맛의 젤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맛이 다양한 덕분에 조합법도 있다고 한다. 예로 들면 크림 소다와 카푸치노, 초콜릿 푸딩 맛을 섞으면 티라미수 맛이 난다고 한다. 딸기잼 맛과 프렌치 바닐라 맛을 섞으면 딸기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고도 한다.


일명 '젤리 덕후'들에게 다양한 젤리를 맛볼 수 있는 젤리벨리 세트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다고 장담한다.


제품은 미국 기준 약 30달러(한화 약 3만 4천원)에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이거 정말 너무 가지고 싶다", "내 생일 선물로 꼭 이거 해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da805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