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헤라

블랙핑크 신곡 뮤비서 '섹시미' 발산한 제니 '스모키' 메이크업 방법

인사이트Instagram 'maeng666'(이명선 원장, 우선)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신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로 돌아온 블랙핑크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컨셉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블랙핑크는 뮤직비디오에서부터 남다른 강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통해 완벽한 고양이상 미모를 뽐내 숱한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9일 블랙핑크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니의 스모키 메이크업에 관한 꿀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maeng666'(이명선 원장, 우선)



인사이트HERA '블랙파운데이션 21N1 호'


먼저 스모키 메이스업에서 중요한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 커버력 높은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피부를 연출했다.


인사이트HERA (좌)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2호', (우) '섀도홀릭 4D 5호'


다음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2호 중 제일 딥한 컬러로 쌍커풀 라인에 음영을 진하게 넣어준 뒤 깨끗한 브러시를 이용해 아이 홀 부분을 그라데이션했다. 이후 섀도 홀릭 4D 5호의 연한 음영 섀도우로 아이홀과 언더 부분을 연결했다. 


이어 진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블랙 펜슬을 이용해 언더라인을 그려주고 포인트로 눈 앞머리에 큐빅을 붙여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인사이트HEAR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호 쉬폰코랄'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러블리한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얹어 생기 있는 느낌을 연출했다.


인사이트HEAR '센슈얼 틴트 416호 서틀 베이지'


립 제품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누디한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 섹시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aeng666'(이명선 원장, 우선)


한편, 컴백을 앞두고 선 공개한 개인 티저에서는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금발 파격 변신과 함께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인사이트HERA '블랙 파운데이션 21N1호'


헤라 블랙파운데이션으로 동일하게 깨끗하고 매트한 피부를 연출했다. 


인사이트HERA '섀도 듀오 8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여러가지 섀도를 믹스할 경우 자칫 탁한 느낌이 날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컬러의 섀도만을 사용해 브러시 터치의 강약 조절로 그라데이션했다. 헤라 섀도 듀오 8호의 오른쪽 어두운 음영 섀도로 그라데이션을 주어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연결하며, 언더 점막 부분은 블랙 펜슬로 채워 깊이감 있는 눈매를 표현했다.


인사이트HERA (좌)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호 쉬폰코랄', (우)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4호 스파클링누드'


치크는 자연스러운 누드 베이지 컬러의 블러셔로 광대를 감싸듯이 터치한 후, 애플존에 코랄 컬러로 혈색을 더해줬다. 


인사이트HERA '립젤크러쉬 436호 베이지블랑'


립은 톤다운된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스모키한 아이를 더욱 강조했다. 


제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공개한 메이크업 정보를 접한 누리꾼들을 "메이크업 찰떡이다", "따라해 봐야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미모를 극찬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