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달달 딸기에 '쿠키 스무디' 더해진 '비주얼甲' 메가커피 대왕 프라페

인사이트Instagram 'mega_coffee_suwan'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따뜻했던 날씨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차가운 칼바람이 쌩쌩 부는 '꽃샘추위'가 시작됐다.


다시 추워진 날씨에 기분마저 우울해졌다면 주목하자. 당신의 기분을 다시 '업' 시켜줄 상큼하고 달달한 메뉴가 등장했다.


최근 메가커피는 봄 신메뉴로 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과 디저트 1종을 출시했다. 


이 중에서도 딸기 스무디에 쿠키 시럽이 들어가 딸기 산도 과자 맛이 난다는 음료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ga_yangsan'


주인공은 바로 메가베리산도프라페다. 이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베이스에 딸기 산도 과자 맛이 나는 스무디, 휘핑크림을 잔뜩 올린 음료다.


토핑으로 생딸기 하나가 통으로 올라가 있기도 하다. 한마디로 음료에 딸기를 한가득 때려 부은(?) 것만 같다.


이 덕분에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영롱보스' 비주얼을 자랑한다.


맛은 더더욱 환상적이다.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과 달달한 휘핑크림이 입안 가득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인사이트Instagram 'megacoffee_seocho'


인사이트Instagram 'you____me96'


식감 또한 남다르다. 부드러운 스무디와 상큼하게 씹히는 딸기 과육이 만나 짙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름과 걸맞게 흔히 알고 있는 딸기 산도 과자와 똑같은 맛이 난다는 후기도 있다.


딸기 과육과 스무디, 휘핑크림이 아름다운 층을 이루고 있는 비주얼 덕분에 SNS 사진용으로도 제격이라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가격은 4,500원이다. 타 프랜차이즈 딸기 음료 크기와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나른해진 봄날 오후, 새콤달콤한 '메가베리산도프라페' 한 잔 어떨까. 당신의 달달한 하루를 책임져 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