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디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다양한 혜택을 담은 디올의 팝업 스토어는 모바일 사전 등록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입장할 수 있다.
28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약 3일 동안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는 3월 29일 금요일 공식 출시하는 디올 뷰티의 새로운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인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 제공 = 디올
'미니 핑크 시티', '핑크 가라오케', '디올 카바레' 등 핑크 무드로 이루어진 공간 속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신제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체험 할 수 있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와 같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디올이 선사하는 새로운 핑크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이지 립 메이크업 서비스 역시 경험할 수 있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한국에 3월 29일 공식 출시하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의 패션 립스틱으로, 24가지 매혹적인 컬러 스펙트럼,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에는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 디올
또한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한 눈부신 반짝임의 샤인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 및 10대 기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는 보다 빠른 입장을 위한 모바일 사전 등록과 행사장에서의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