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5일(목)

"스무살판 하트시그널"···갓 졸업한 스무살 남녀가 썸타는 예능 '리얼하이로맨스'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킼TV'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봄맞이 '썸'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에게 대리 설렘을 안겨줄 '졸업 로맨스 리얼리티'가 찾아온다.


지난 25일 '리얼하이로맨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예고생들의 스무살 첫 위시리스트'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리얼하이로맨스'는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마지막 추억으로 졸업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싹트는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리얼 예능이다.


그간 20대 이상의 성인 남녀가 등장하는 로맨스 예능은 수없이 많았지만,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스무살의 솔직한 '썸' 시그널이 담기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사이트YouTube '킼TV'


티저 영상은 '리얼하이로맨스'를 이끌어 갈 7명의 주인공이 모두 모여 함께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다음 장면에서는 배우 못지않은 화려한 비주얼을 가진 7인의 미모와 함께 간략한 소개가 이어진다.


더불어 '맥주 마시면서 19금 영화 보기', '친구들과 만취 나이트' 등 성인이 되면 꼭 해보고 싶었던 '스무살 위시리스트'를 함께 실천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보인다.


특히 출연진이 모여 '리얼하이로맨스'의 전개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하지만, 목소리가 음소거 처리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스무살의 솔직한 로맨스 일상을 그린 '리얼하이로맨스'는 오늘(2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일요일 오후 4시에 네이버 TV와 V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킼TV'


인사이트Facebook 'whynot.kiktv'


YouTube '킼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