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가가 '핵인싸'들 위해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맥도날드 눈썹'

인사이트Instagram 'beautybyelenax', 'lishyglows'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사람의 인상을 완성하는데 '눈썹'은 생각보다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갈매기형 눈썹은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고, 평평한 눈썹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게 한다.


그런 가운데 독특한 비주얼로 일명 '인싸 화장법'만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새로운 작품이 공개됐다.


최근 미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후다 카탄(Huda Kattan)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낸 눈썹 화장법을 소개했다. 바로 '맥도날드 눈썹'이 그 이름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udabeauty'


그녀에 따르면 화장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먼저 눈썹 부위를 테이핑해준 다음,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우더로 눈썹의 흔적을 완전히 없애준다.


마치 모나리자 같은 얼굴이 됐다면 준비는 끝났다.


이제 아이브로우 펜슬을 들고 한껏 '산'처럼 치솟은 눈썹을 그려주면 맥도날드 눈썹이 완성된다.


인사이트(좌) Twitter 'tartecosmetics', (우) Instagram 'hudabeauty'


5분 안에 끝낼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화장법이지만, 효과는 꽤 강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영상을 본 여러 누리꾼이 실제 맥도날드 눈썹을 시연한 영상을 잇달아 올리면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러다 진짜 유행하면 어떡하냐", "진짜 시선 강탈이다" 등 재밌다는 반응을 내놨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