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찐득 치즈 필링 잔뜩 들어가 빵덕후 먹킷리스트에 등극한 파바 '치즈 타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치즈 덕후' 사이서 난리 난 '콰트로치즈타르트' 체다·고다·파마산·까망베르 들어가 진한 맛 자랑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파리바게뜨의 '콰트로치즈타르트'가 치즈 덕후의 잔잔했던 마음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맛있다고 한차례 소문난 '어메이징치즈타르트'가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SPC가 운영하는 제빵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22일 어메이징치즈타르트를 업그레이드한 '콰트로치즈타르트'를 출시했다.


콰트로치즈타르트는 체다부터 고다, 파마산, 까망베르 등 풍미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총 4가지 치즈가 조화된 진한 크림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타르트 장인' 파리바게뜨가 내놓은 또 하나의 걸작 


'앙'하고 타르트를 크게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진한 치즈크림 무스의 풍미가 가득 퍼진다.


식감도 일품이다. 일명 '타르트 장인'으로 불리는 파리바게뜨가 내놓은 제품 답게 쿠키 부분은 바삭하면서도 촉촉하며,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뽐내는 치즈크림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린다.


소비자의 반응도 뜨겁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치즈맛이 진짜 장난 아니다", "바삭하고 고소해 금방 먹어치운다" 등 맛있다는 후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2,500여개 매장서 판매되고 있어 


가격은 1,900원으로 합리적인 편이며, 현재 2,500여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콰트로치즈타르트'에 아메리카노를 곁들이면 아침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듯하다.


지금 '오, 맛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미 답은 정해졌다. 어느샌가 당신은 파리바게뜨에서 콰트로치즈타르트를 집고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