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친구 인성 확인하려면 PC방에 세 번만 같이 가보면 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무슨 일이 있어도 화내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당신의 남자 친구. 하지만 과연 PC방에서도 그럴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친 인성 파악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서 작성자는 남자 친구의 다른 면모를 살펴보려면 PC방을 같이 가보면 된다고 했다.


그는 "게임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을 맞딱뜨리는데, 이때 남자친구에게서 못 봤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예로 들면 팀원과 호흡이 맞지 않거나 자기 생각대로 게임이 풀리지 않을 때를 예로 들 수 있다.


인사이트


여기에 승부욕까지 더해진다면 진심으로 흥분한 모습까지 볼 수도 있다.


PC방에 가면 남자친구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는 말이 나오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화가 나면 분노하는 건 당연하다. 심리학에서도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행동을 하지 못할 때 화가 난다고 하니 말이다.


그러나 매번 자기 생각대로 게임이 풀리지 않는다고 크게 성질을 낸다면 이는 현실 속 유사한 상황에서도 비슷하게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단, 분노하는 모습도 남자친구의 한 면이고 착한 모습의 남자친구의 한 모습이니 새삼 너무 당황스러워하지는 말자. 당신도 화나면 핸드폰을 던지고 키보드를 내리치지 않는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판결의 온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