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알림 해놓고 기다렸다 엄마와 딸이 나눠 쓰는 홈쇼핑 '품절 대란' 화장품 5

뛰어난 제품력으로 입소문 나 홈쇼핑에서 완판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 화제의 화장품 5가지를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인사이트(좌)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 GSSHOP, (우)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AHC


모녀가 함께 쓸 수 있는 홈쇼핑 대란 '뷰티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알림 뜨면 무조건 사야 해!"


집을 나서기 전 딸이 엄마를 향해 신신당부한다. 인기가 많은 제품의 경우 방송 시간을 다 채우기도 전에 '완판'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다.


오프라인 매장보다 비교적 많은 양의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홈쇼핑. 이러한 특성에 최근 엄마와 딸은 홈쇼핑에서 산 제품을 함께 나눠 쓰곤 한다.


제품력도 탁월해 입소문 나 홈쇼핑에 떴다 하면 매진을 기록하는 화제의 화장품을 모아 소개한다.


1.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인사이트(좌) 애경, (우) YouTube '메이리'


일명 '견미리 팩트', '모녀 팩트'로 불리는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매 방송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 히트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고체형 파운데이션이다.


홈쇼핑에서 팩트를 긁어내면 안에서 수분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 모습이 소비자의 뇌리에 박히면서 주문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에센스 커버 팩트'는 국내 홈쇼핑에서 현재까지 누적 판매 630만 세트, 4,400억 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2.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인사이트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 YouTube 'CNP cosmetics'


CNP차앤박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홈쇼핑 채널에서 사랑받으며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26만 병(2018년 상반기 기준)을 돌파했다.


활성 성분이 함유된 '프로폴리스'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 좋다고 알려져 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량은 10%로, 시중 출시된 유사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는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3.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AHC가 지난 1월에 출시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등 론칭 방송마다 제품이 매진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제품은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의 7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AHC 독자 항산화 성분으로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AHC의 아이크림은 시즌 6까지 누적 판매량이 무려 6,600만 개를 돌파했다. 매 시즌 1천만 개 이상 팔린 셈이다.


시즌 7인 이번 제품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준비된 수량의 약 80%가 사전 주문으로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4. 잇츠스킨 '달팽이 크림'


인사이트잇츠스킨 홈페이지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 '달팽이 크림'도 홈쇼핑 완판 기록을 내고 있다. 지난 2009년 출시된 해당 제품은 10년간 누적 판매량 1천만 개, 누적 매출액 6천억 원을 기록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달팽이 크림)' 제품은 주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이외에도 다양한 신규 성분을 추가했다.


또 기존보다 미백과 보습 유지는 물론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피부 결 개선' 등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달팽이 크림은 지난 1월 롯데홈쇼핑에서 5천 세트 이상 판매되며 완판 신화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5. 조성아뷰티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인사이트조성아뷰티


조성아는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화장품 업계에서 30년 동안 일한 베테랑이다.


그녀가 대표로 있는 조성아뷰티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9월부터 현대홈쇼핑으르 통해 방송,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커버와 피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장시간 유지력이 뛰어나다고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이와 함께 구성된 '고밀도 텐션 브러쉬'를 사용하면 모공 사이사이에 파운데이션이 밀착돼 최대 38시간의 지속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덩달아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