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끌레드벨 V쿠션' 론칭 약 1년만에 매출 550억 원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끌레드벨 V쿠션이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을 함유해 피부 리프팅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19일 끌레드벨(Cledbel)은 지난해 론칭한 '끌레드벨 V쿠션'의 총 매출이 55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끌레드벨 V쿠션은 지난해 쿠션계에 리프팅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해 뷰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월 출시한 시즌1 '울트라 파워 리끌레드벨 V쿠션이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을 함유해 피부 리프팅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쿠션이다. 프트 V쿠션'과 이어서 지난해 10월 선보인 시즌 2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총 350만 개를 기록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쿠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한편, 12시간 동안 양악 피부 리프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하여 일명 '12시간 리프팅 쿠션' 이라고도 불리우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브랜드 모델인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끌레드벨 V쿠션이 좋은 판매 결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쓰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