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제품 출시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가격·구성·패키지 '취향 저격'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피자헛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피자헛이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 한국피자헛은 사이드 메뉴 3종과 사이드 박스 2종 등 신규 사이드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신규 사이드 메뉴로 기존에 없었던 스낵류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한입 가득 느낄 수 있는 '치즈볼'과, 라이스 치킨의 고소한 맛과 크런치한 식감을 한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치킨팝콘'이다. 


또한,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바비큐치킨과 갈릭, 베이컨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림치킨파스타'도 함께 출시됐다.


인사이트Facebook 'pizzahutkorea'


인기제품인 사이드 박스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2종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해피 콤보'는 미트소스 스파게티와 라이스 팝콘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콤보 메뉴이며, '서프라이즈 콤보'는 미트소스 치즈 스파게티와 함께 상큼한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 메뉴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즈볼'과 '팝콘치킨'은 2,900원, '크림치킨파스타'는 4,900원, '서프라이즈 콤보'와 '해피 콤보'는 각각 5,900원과 6,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다.


한국피자헛 관계자는 "맛, 가격은 물론 메뉴 구성, 패키지 등을 통해 심리적 만족감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이번 사이드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피자 외에도 색다르고 풍성한 브랜드 경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