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이용자, 오늘(13일) 단 하루 빕스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빕스(VIPS)'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빕스(VIPS)가 SKT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인다.


13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는 오늘 T day를 맞아 하루 동안 전 메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40% 할인을 받으면 평일 런치 기준으로 2만 1,900원인 샐러드바를 1만 3천원 내외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VIPS 홈페이지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빕스에 방문해 T 멤버십을 제시하면 된다. 1인 1회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T 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이나 다른 쿠폰, 제휴 할인 등은 중복되지 않는다. 


주문금액은 20만원 이내이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성인 2인 방문 시 동반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1명이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1명 무료 이용은 상시 제휴 할인 1회 중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빕스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동남아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3월 내내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과일의 여왕'으로도 불리는 망고스틴은 자줏빛 단단한 껍질 속에 부드러운 흰 과육이 들어 있는 열대 과일이다. 


시원한 청량감과 산뜻한 맛 때문에 동남아에서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이기도 하다. 


오늘만큼은 빕스의 맛있는 메뉴들과 그동안 쉽게 즐길 수 없어 아쉬웠던 망고스틴을 어느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겨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