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에이프릴 이나은이 절친 신예은의 브라운관 데뷔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적극 홍보했다.
8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갓세븐 JB-유겸(Jus2), 에이프릴 나은, 배우 금새록도 본방사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진의 지인들이 차례대로 등장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건 평소 신예은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에이프릴 이나은이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목티에 코트를 매치해 입고 등장한 이나은은 더욱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간단한 인사를 마친 이나은은 "이번에 저희 예은 언니가 윤재인 역할을 맡았다고 한다. 엄청 열심히 촬영했다고 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나은은 "저도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겠다. 여러분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앞서 이나은은 신예은과 화제의 웹 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후로도 두 사람은 각종 공식 석상 및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돈독한 관계를 과시하곤 했다.
한편 사고뭉치 초능력 소년과 똑 부러지는 소녀의 예측불허 공조수사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극 중 신예은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경찰 윤재인 역을 맡았다.
※ 관련 영상은 3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