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베일에 싸였던 역대급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시즌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케이플 방송국 HBO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예고편에는 극 중 '스타크 가문'의 둘째 딸 아리아가 겁에 질려 어둠 속에서 쫓기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장면으로 스타크 가문의 거점에서 전투를 준비하는 존 스노와 대너리스 병력도 보인다. 역사상 가장 긴 싸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다.

HBO
또 드래곤이 스타크 가문의 성 주변을 날아다니는 모습과 세르세이가 와인을 마시는 장면도 담겨 있었다.
마지막 시즌에서 반전을 거듭한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왕좌의 게임 시즌7' 이후 약 2년간 마지막 시즌을 기다려온 팬들은 주요 인물들이 끝내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다.
한편 '왕좌의 게임'은 미국 출신 작가 조지 R.R. 마틴의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그려진 드라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왕좌의 게임'은 드라마 최고 영예로 불리는 '에미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HBO
블록버스터급 영화와 맞먹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왕좌의 게임'은 시즌별 제작비로 약 7만 달러(한화 약 788억 원) 이상이 투입됐다.
마지막 시즌을 장식할 '왕좌의 게임 시즌8'은 미국에서 4월 14일 최초로 공개된다. 한국에서는 캐이블채널 스크린에서 4월 19일부터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