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쫄깃함으로 떡볶이와 찰떡궁합 이루는 '중국 당면' 출시한 두끼떡볶이

인사이트Facebook 'dookkidookki'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그 자체만으로도 맛있는 떡볶이를 더욱 중독성 있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재료가 등장했다.


극강의 쫄깃함으로 중무장해 떡볶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는 재료, 바로 중국 당면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굵고 탱탱한 중국 당면이 큰 인기를 끌자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에서 새로운 토핑으로 이를 찜했다.


인사이트Facebook 'dookkidookki'


두끼떡볶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부터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중국 당면을 새롭게 추가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중국 당면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당면과 다르게 통통한 굵기를 지닌 게 특징이다.


여타 당면보다 훨씬 굵은 만큼 떡보다 훨씬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면서도 당면의 탱탱함도 놓치지 않고 동시에 지녀 마성의 매력을 자랑한다.


중국 당면은 지난 1일부터 일부 매장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dookkidookki'

그러나 현재 170개 이상 매장이 운영되고 있고 매장 상황이 각각 다른 만큼 매장마다 중국 당면 추가 날짜가 다를 수 있어 매장에 직접 문의해보고 방문하는 게 좋을 듯하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떡볶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떡볶이덕후들은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쏟아내고 있다.


지금 이 순간 군침을 꿀꺽 삼키고 있다면 오늘 당장 행동에 나서보자. 극강의 쫄깃함을 가진 중국 당면이 입안 가득 행복감을 선사해줄 테니 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